고객의 사업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성공을 지향한다.
개인의 사회적 성취와 발전, 양육, 공정한 보상을 통해 직원만족을 이룬다.
정직한 윤리경영, 경험지식의 체계화를 바탕으로 탁월한 기업용 서비스 선도기업을 추구한다.
사업활동에 있어서 정직을 바탕으로,
투명한 기업회계는 물론 고객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높은 수준의 도덕성을 추구하는
조직문화를 지향하여 타기업의 롤모델이 된다.
고객과 직원을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인식하여
경제력, 사회적, 인격적인 신뢰를 이룰 수 있도록
상호기대를 충족시킴으로서
거래관계 이상의 전인적 관계를 형성해 나간다.
고객과의 관계에서 발생하는 경험지식을
자산으로 체계화하고, 직원개인의 지식과 경험을
통합하여 살아 움직이는 기술과 시스템을 구축,
발전시키며 직원의 자기계발과 사회적 성취를
함께 이루어 나간다.